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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방법?
인터넷 뱅킹 또는 모바일 뱅킹 이용할 때 중요하게 사용되는 보안카드! 덕분에 안심되긴 하지만 별도로 보관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고, 간혹 잃어버리기도 합니다. 보안카드를 분실했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?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방법을 살펴봅니다.
보안카드는 인터넷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계좌이체를 할 때 사용하기 때문에 타인에게 노출되거나 분실하는 경우가 발생해선 안 되겠죠. 따라서 분실했을 경우 빠르게 고객센터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신고해야 합니다.
인터넷뱅킹을 통한 보안카드 분실신고는 사이트 내에서 고객센터 → 사고/분실 → 보안카드/OTP에서 오전 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신고할 수 있습니다. 분실등록 하게 되면 서비스 사용이 제한이 되기 때문에 영업점을 방문해서 새로운 카드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.
만약 컴퓨터가 당장 없다면 농협 고객센터 1588(1544)-2100에서도 신고할 수 있습니다. 보안카드를 분실등록했다면 다시 찾았더라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(분실해제 불가).
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비용은 무료입니다. OTP의 경우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영업점을 방문하기 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하는 게 좋습니다. 참고로 농협 지점은 오전 9시 ~ 오후 4시 30분까지 영업하니 참고하세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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